법인소식

아름다운 세상을 담아내려 합니다.

법인앨범

법인 설립 34주년 기념식 개최

관리자 0 1309
법인 설립 34주년을 맞이하여 7월 2일(금)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기에 애명에서는 행사를 소규모로 축소하고 참석자에 대한 체온체크 및 거리두기를 실시하면서 진행하였습니다.

34주년의 역사에 걸맞게 오늘 수상하실 분들이 많으시네요.

복지관 김세택국장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전원이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일 처음 시작을 해주신 것은 참사랑보호작업장 배성열선생님께서 기념공연을 해주셨습니다.

다음으로 2020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법인 홍보영상을 감사하였습니다.

매번 볼때마다 느끼는 감동은 이루말할 수 없습니다.

2020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임된 법인 이사님들이 위촉장을 전달받으셨습니다.

왼쪽부터 우남희이사님, 최종갑이사님 앞으로 애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어서 애명대상 시상이 있었습니다.

2020년 애명대상은 안동애명복지촌 홍지민선생님께서 수상하셨습니다.

다음으로는 애명상 시상이 있었습니다.

애명상은 법인 산하 시설 7명의 직원분들이 수상하셨습니다.

애명다온빌 장연미선생님, 애명노인마을 배영식선생님, 예다움 임윤남선생님, 향기마을 장정훈선생님, 예천사랑마을 박종숙선생님, 예천보호작업장 김미경선생님,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조미경선생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다음으로 애명에서 25년 간 법인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직원분들을 위한 애명사랑상 시상이 있었습니다.

안동애명복지촌 남태석국장님, 전춘근선생님, 애명다온빌 김원한선생님

모두 25년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으로 애명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수여되는 애명봉사상 시상이 있었습니다.

안동 쌈들애반찬 최영옥대표님, 포항 향기아람단 서정윤님이 수상하셨습니다.

지금까지 너무너무 감사했고 앞으로도 애명에 대한 사랑이 끊임없이 이어지길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김세택국장님이 법인2030팀장을 위촉장을 받고 앞으로 법인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배영철대표이사님의 기념사가 이어졌습니다.

다음으로 애명사랑상을 수상하신 애명다온빌 김원한선생님께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첫 멘트로 축사를 시켜서 대표이사님을 원망했는 말씀이 무색할 정도로 애명에 대한 사랑이 가득 넘치는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사진 촬영으로 법인 설립34주년 기념식을 마쳤습니다.

지금까지 애명의 발전을 위해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Well-being for All 애명은 앞으로도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0 Comments